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리뷰] 모르모트 PD, 킥 연습에 몸 개그 작렬 '폭소'


모르모트 PD가 의도치 않은 몸 개그로 웃음을 안겼다.


19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모르모트 PD가 김동현에게 격투기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동현은 모르모트 PD에게 로우킥, 미들킥, 하이킥 차는 방법을 가르쳐줬다.


신나게 킥 연습을 하던 모르모트 PD는 하이킥을 차다 넘어져 김동현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어 로우킥 연습을 하던 중 김동현의 허벅지에 혼신의 일격을 날렸고, 김동현이 “왜 이렇게 세냐”며 아파하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파워가 있다”는 말에 힘입어 더욱 세차게 로우킥을 날리던 모르모트 PD는 김동현의 허벅지를 강타한 후 발라당 넘어졌고, 김동현 역시 아프면서도 태연한 척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후 모르모트 PD는 최두호 선수의 연이은 미들킥에 굴욕적인 표정으로 눈길을 모으며 의도치 않은 다양한 몸 개그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