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투표 시작! 네티즌이 뽑는 올해의 드라마는?
[2015 MBC 연기대상]의 인기상과 베스트 커플상, 올해의 드라마상을 뽑는 인터넷 투표가 10일(목)부터 imbc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됐다.
이번 투표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올해의 드라마는 물론, 2015년 드라마 속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베스트 커플, 최고의 남녀 배우를 뽑는 네티즌 인기상으로 총 세 부문에서 진행된다.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킬미힐미>의 지성-황정음, <그녀는 예뻤다>의 박서준-황정음, <밤을 걷는 선비>의 이준기-이유비, <앵그리 맘>의 지수-김희선 등 총 12 커플이 후보에 올라 각축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킬미힐미>에서 메인 커플만큼이나 사랑받았던 요나-박서준 커플이 후보에 이름을 올려 이번 베스트 커플상 수상 여부가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 배우 각각 한 명에게 돌아가는 네티즌 인기상 또한 치열한 투표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남자 후보에는 박서준, 서강준, 유연석, 이준기, 지성, 최시원 등이 올랐으며, 여자 후보에는 강소라, 고준희, 김희선, 백진희, 이연희, 황정음 등 각각 14명이 후보에 올랐다.
인터넷 투표는 [2015 MBC 연기대상] 인터넷 홈페이지(www.imbc.com)에서 24일(목)까지 진행되며 투표 결과는 생방송 현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국민 MC 신동엽과 배우 이성경이 MC를 맡은 [2015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수) 상암 MBC 신사옥에서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2015 MBC 연기대상] 투표하러 가기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