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RE:쇼음중] 섹시한 shake - 깜찍한 shake, 당신의 선택은?


흔들어라, 그러면 여름이 올 것이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걸그룹들이 화끈하게 흔드는 댄스 동작으로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이날 씨스타는 섹시한 shake 동작으로, 밍스는 소녀감성의 깜찍한 shake 동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씨스타는 육감적인 몸매의 네 멤버들이 신곡 'shake it'을 부르며 온몸을 터는 동작으로 섹시한 shake의 정석을 보여줬다. 햇볕에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색과 핫팬츠로 더욱 돋보이는 늘씬한 각선미, 그리고 복근을 드러낸 섹시한 탑 의상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원함을 자아낸다.


한편, 밍스는 달콤 시원한 쉐이크 음료를 연상시키는 신곡 'love shake'로 남심 사냥에 나섰다. 다섯 멤버는 소녀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과 동작, 표현과 가사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깜찍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편, 소녀들의 shake란 바로 이런 것이다를 여실히 보여줬다.

이날 두 걸그룹의 각기 다른 shake를 본 언론사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씨스타, 여름 무더위 들썩 들썩! 흔들어 ‘쉐이크잇’ - 뉴데일리

씨스타, 몸매가 살린 블링블링 의상 - 뉴스엔

씨스타, 상큼한 매력과 청량감 넘치는 무대 '쉐이크잇' - 시크뉴스

씨스타, 사이다 같은 섹시녀들 '쉐이크 잇' - OSEN


밍스, 깜찍소녀 다섯 ‘러브 쉐이크’ - TV리포트

밍스, 무더위 날려버리는 상큼함 '러브 쉐이크' - 텐아시아

밍스 '이보다 더 귀여울 순 없다' - 세계일보

밍스, 남성팬 녹이는 살랑살랑 엉덩이 춤으로 시선 '쾅' - e스타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