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BC 캠퍼스' 베스티의 희망 응원 릴레이 영상 보러가기
걸그룹 '베스티'가 희망 응원 릴레이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Excuse me'로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4인조(혜연, 유지, 다혜, 해령) 걸그룹 '베스티'가 'iMBC 캠퍼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희망 응원 릴레이'에 참여해 독학사와 검정고시 졸업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베스티는 해당 영상을 통해 "학력 때문에 포기해야 했던 일들 많으시죠? 이제 iMBC 캠퍼스에서 검정고시부터 4년제 대학 학위 취득까지, 학력에 대한 고민을 날려버리세요. 저희 베스티도 응원할게요."라는 멘트와 함께, "자신감을 더하세요. 합격을 더하세요. iMBC 캠퍼스 화이팅!" 이라는 구호를 모션과 함께 외치며 용기를 북돋았다.
iMBC의 교육 브랜드 'iMBC 캠퍼스'가 진행하는 '희망 응원 릴레이'은 독학사와 검정고시를 통해 졸업과 학력 취득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인기 스타들이 펼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다.
이 응원 릴레이에는 베스티를 비롯하여 GOT7, 에이핑크, 미쓰에이 등의 유명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했으며, 김신영, 박경림, 박준형 등 방송인들도 앞서 참여한 바 있다.
독학사와 검정고시는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지 못한 사람뿐 아니라, 정규 교육과정의 기간을 단축시키려는 사람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꿈꾸는 고학력자들에게도 빠르고 쉬운 학력 취득 방법으로 선호되고 있는 추세이다.
iMBC 캠퍼스는 학력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독학사와 검정고시에 관한 풍부한 교육정보와 교육 프로그램, 교육비 지원으로 학력 취득의 꿈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합격 그 이후를 위한 컨설팅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iMBC 캠퍼스' 바로가기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iMBC 캠퍼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