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불굴의 차여사 리뷰] 신민수, 김동주에 정면돌파 "남자친구로 면접보러 왔습니다"




"누나 남자친구로 면접보러 왔습니다."

5일에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에서는 오기훈(신민수)이 현숙(김동주)에게 이윤희(하연주)와의 교제를 허락받으려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현숙은 자신의 집에 찾아간 기훈을 보며, "뭘 이렇게 차려 입었어? 누가 보면 회사원인 줄 알겠네. 할말이 도대체 뭐야?"라며 톡 쏘아붙였다. 이에 기훈은 서류봉투를 현숙에게 건네며 "제 스펙, 목표 회사 목표 점수 여기 다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훈은 현숙에게 "누나 남자친구로 면접보러 왔습니다."라며 당당하게 말했고, "상반기 채용에 붙을 자신 있습니다. 누나 정말 좋아합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 말을 들은 현숙은 눈살을 찌푸리며 "요즘 윤희랑 얼마나 많이 싸우는 줄 알아? 이게 누구 때문인데!"라며 기훈에게 화를 냈지만, 기훈은 아랑곳않고 "저 때문인 건 알지만, 앞으론 저에게 직접 말씀해주세요. 누나 괴롭히지 말아주세요."라며 당당히 답했다.

현숙은 그런 기훈의 모습에 기가 찬 듯 "뭐가 저렇게 당당해?"하며, 기훈의 태도를 이해하지 못했다.

기훈은 과연 현숙에게 윤희의 남자친구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