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iMBC와 함께하는 드라마 <킬미, 힐미>의 팬미팅 속으로!"
"이거 좋은데? 매일 하고 다닐까?"
지성이 직접 밝히는 '신세기 스타일'!
21일(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의 팬미팅 생중계 이벤트가 오후 3시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지성이 극중 차도현의 다른 인격인 '신세기' 캐릭터에 대한 스타일을 밝혔다.
각종 SNS와 온라인을 통해 엄선된 시청자들의 질문 중 특히 많은 비중을 차지한 캐릭터는 신세기. 이어 "신세기에게 아이라이너란?", "세기 옷은 왜 빨간색인가요?"라는 질문에 직접 캐릭터를 열연 중인 배우 지성이 명쾌한 해답을 내놓았다.
☞ 지성이 말하는 '세기의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 보시는 분들이 캐릭터 설명 위한 장치로 생각하실까봐 걱정됐는데... 지금은 좋다"
☞ 지성이 말하는 '세기의 컬러'
"내가 생각하는 세기의 컬러는 블랙과 레드다. 특히 빨강은 세기처럼 강렬하지 않나."
한편 드라마 사상 최초로 팬미팅을 개최, 그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킬미 힐미>의 행보에 더욱 눈길이 모이고 있다.
지성, 황정음, 박서준의 열연이 펼쳐지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지닌 '해리성 인격 장애'를 가진 남자 차도현(지성)과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되는 여자 오리진(황정음)의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C <킬미힐미> 더 많은 영상스케치 보러가기
iMBC연예 편집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