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고화질영상] 샤이니 민호가 부르는 '광화문에서'. <쇼! 음악중심>의 남다른 엔딩!



규현을 위한 민호의 노래 선물. 팬들을 위한 MBC 연예스포츠의 고화질 사진 선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지난 22일(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이후에도 새로운 무대가 계속 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그 주인공은 MC를 맡고 있는 샤이니 민호. 소속사 선배인 슈퍼주니어 규현이 솔로곡 '광화문에서'로 1위를 차지하자 앵콜곡을 대신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이 날 규현은 중국 공연 일정으로 생방송 무대에 불참했고, MC 민호는 "트로피를 꼭 전달드리겠다."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다독였다. 이어 MC들이 모든 인사를 끝마친 뒤 1위곡 '광화문에서'가 흘러나왔고, 쑥스러운 듯 웃던 민호는 규현의 솔로곡을 멋지게 불러보였다. 이날 녹화에 참여한 가수들 모두 무대를 떠나지 않고 함께 손을 흔들며 호응해주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 날 <쇼! 음악중심>에는 Apink, 효린x주영, AOA, GOT7, 니콜, 마마무, 러블리즈, 윤현상, B.I.G, 헬로비너스, 소년공화국, ToppDogg, 헤일로, 핫샷, 세발까마귀, 제이엘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