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시원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배우 이시원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밝히며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예비 신랑의 직업과 결혼 시기를 알렸다.
이시원은 서울대에서 경영학, 동대학원에서 진화심리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다. 이후 SBS ‘신의 선물-14일’, tvN ‘미생’, KBS2 ‘후아유-학교2015’, ‘뷰티풀 마인드’, ‘슈츠’ '너의 노래를 들려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현빈의 전처를 연기하며 대중에게 크게 각인되었다.
이시원의 예비신랑은 같은 서울대 출신 의사로 알려졌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아래는 소속사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시원씨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배우 이시원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