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손현주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박서준이 선물한 커피차 사진을 올리며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박새로이 #고마운아들 #16회 #마지막까지 #홧팅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박서준이 손현주의 새 드라마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엔 ‘모범형사 스탭, 배우분들 맛있는 커피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아버지 커피 맛이 어떻습니까? 오늘도 인상적인 하루 보내세요’라며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명대사인 ‘술맛이 어떠냐? 너의 오늘 하루가 인상적이었다는 거야’를 인용한 센스가 돋보인다. 손현주도 이에 화답하듯 오늘 최종회를 맞는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 응원의 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손현주의 커피차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어제 방송 너무 감동이었어요. 어쩜 그리 멋있는지”, “최고의 부자”, “어제 울면서 봤어요. 정말 최고예요. 모범형사도 파이팅”, “어제 엄청 인상적이었습니다”, “멋진 부자였어요. 새 드라마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현주와 박서준이 부자 호흡을 맞춘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 최종회가 방송된다. 손현주의 차기작인 JTBC 새 드라마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손현주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