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인간 병아리 병찬! 국내 첫 단독 팬미팅 현장 대공개 섹시한 '세뇨리따' 선보여

기사입력2019-10-25 00:59
24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2019 라이징 스타! 빅톤의 최병찬과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병찬은 “삐약삐약 병아리 병찬입니다. 저의 매력을 쏙쏙 뽑아서 보여 드릴테니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병찬은 애교와 눈웃음을 장착하고 수많은 예능에서 활약한 덕분에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스타로 성장했다. 그는 해외 팬미팅을 마치고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떨리는 마음으로 “조금의 긴장은 되지만 긴장하지 않고 오늘 하루 재미있게 행복하게 즐길게요”라며 팬미팅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팬미팅 4시간 전 최병찬을 만나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모였는데 그의 매력에 대해 ‘인간 병아리’라고 하며 애교 3종 세트와 걸그룹 섹시 댄스를 꼽았다. 최병찬은 팬들을 만나기 전에 “어린 아이 이미지 말고 180도 반전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며 섹시한 춤을 선보이는 ‘세뇨리따’ 무대를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