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특유의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그는 긴 생머리에 베이직 한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깨끗하면서도 청초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클로즈업 컷에서는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화면을 가득 채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케 한다.
그런가 하면, 그는 시크한 블랙 셔츠와 팬츠를 세련되게 소화, 당당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블랙이라는 컬러가 주는 모던함에 김소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한데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럽고 도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 동안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로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보인 그인 만큼, 이날도 본인만의 느낌을 살려 각 의상에 맞는 표정과 눈빛, 제스처 등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뿐만 아니라, 블랙 진 재킷 의상에서는 자유분방한 포즈 가운데 오랜 연기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로움과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 흑백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든다. 더불어, 모델 못지않은 자신만의 패션 소화력을 보여주며 트렌디 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김소은은 매 컨셉마다 자기 내면에 내재되어 있는 여러 감성을 이끌어내 역시 배우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그의 따뜻한 에너지가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모두가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아센디오 리저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