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VS손호준, 비주얼 장외 전쟁! '블랙 슈트를 입은 두 남자'

주소복사|스크랩
소지섭이 J인터내셔널을 급습한다.

오늘(18일)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제작 MBC, 몽작소/ 이하 ‘내뒤테’)에서는 소지섭(김본 역)이 완전 무장한 채 손호준(진용태 역)이 있는 J인터내셔널을 습격한다. 두 사람이 결국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이 드리워진다.


앞서 김본(소지섭 분)과 진용태(손호준 분)는 고애린(정인선 분)을 사이에 두고 날선 기 싸움을 벌이며 아찔한 만남을 가졌다. 은근한 질투와 경계심으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티격태격한 모습이 코믹하게 펼쳐져 ‘내뒤테’ 속 색다른 케미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J인터내셔널을 급습한 김본과 초조함이 역력한 진용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본의 블랙 슈트 차림은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음을 의미해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직감할 수 있다.

급습 1초 전, 총구를 문에 겨눈 김본은 요원의 예리한 눈빛을 빛내며 방 건너 상황에 모든 집중을 기울이고 있다. 이어 습득한 모래시계를 면밀하게 살피고 있어 모래시계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꿈틀거리게 만든다.

또한 휴대폰을 들고 누군가의 연락을 초조하게 기다리는 진용태 모습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진용태 특유의 허세와 여유로움이 사라진 면모가 그의 신변에 문제가 생겼음을 감지하게 한다.

무엇보다 지난 주 진용태는 김본의 위장신분을 밝혔고, 김본 역시 진용태의 신상을 재조사 했던 바, 두 사람 사이의 대립을 예감케했기에 오늘(18일) 방송에서 정면 승부를 펼치게 되는 것인지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김본과 진용태의 전쟁이 시작된 것인지 소지섭이 J인터내셔널을 찾은 사연은 무엇이며, 모래시계의 비밀은 무엇일지 오늘(18일) 밤 10시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 15, 16회 방송이 기다려진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