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의 ‘든든한 아군’ 김영웅, 웃음 책임지는 막강 씬스틸러 ‘예약’

주소복사|스크랩
배우 김영웅이 감초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높여갔다.

지난 27~28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김영웅이 강력반 형사로 등장했다. 이날 김영웅은 12년차 형사로 팀의 트러블 메이커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소개됐다.


동탁(조정석 분)을 디스 할 때 터져 나오는 맛깔스러운 사투리하며, 작은 행동 하나 하나까지 김영웅은 캐릭터와 딱 들어맞았다. 동탁의 병문안을 가서도 베드에 누워 코를 골고 있는 장면은 인물의 성격을 잘 드러낸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로 완성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영웅은 이야기의 중심을 이끄는 동탁과 케미를 만들어가며, 긴장 관계를 풀어주는 완충 요소를 충실히 연기했다. 동탁을 은근히 견제하는 듯싶지만, 픽 웃음이 터져 나오는 포인트를 제대로 짚어내다 보니 팀 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인물이 됐다.

뿐만 아니라 동탁이 난관에 부딪혔을 때는 적재적소에서 든든한 아군을 자처해 진한 동료애로 훈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웅은 연극배우로 데뷔한 후 드라마와 영화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MBC <군주>에서는 살벌한 독기를 풍기며 ‘역대급 악역’이라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투깝스>에서는 같은 인물인가 싶을 정도로 180도 달라져 또 한 번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보였다.

자신이 맡은 감초 역할을 재밌고 맛깔스럽게 소화하며 드라마의 흥미를 한껏 살리고 있는 김영웅이기에 앞으로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투깝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