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패키지> 오늘(20일) 스페셜 음반 발매. 프랑스 품은 음악+MD ‘화제’

주소복사|스크랩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OST의 전 수록곡이 담긴 스페셜 앨범이 오늘 20일 전국 음반 매장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지난 17일 온라인을 통해 선 발매된 <더 패키지> OST 스페셜 음반은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더 패키지>는 ‘패키지여행’ 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OST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드라마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바 있다.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이번 스페셜 앨범은 OST 음원들뿐만 아니라 스페셜 한 MD 구성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랑스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 안에는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 들어간 포토카드와 프랑스 명소가 그려진 카드 케이스가 두 장의 CD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어 포스터, 스티커 5종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예약판매로 진행되었던 <더 패키지> OST의 스페셜 앨범은 오늘 20일부터 순차 배송 될 예정이며,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패키지> OST의 스페셜 앨범에는 B1A4, 디에이드, 존박, 그룹 갓세븐의 JB와 잭슨, 윤딴딴과 은하, 딘딘과 김나영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며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OST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았던 연주곡들과 독일 만하임 소년 합창단의 합창곡까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되어 감동을 더한다.

특히 ‘스페셜 앨범’에 공개되는 영상음악들은 음악감독 ‘개미’의 진두지휘 아래, 이건영, 이성구, 박정환, 이규옥, 오우 크리에이터 그룹 등 국내 최고의 영상음악 작곡팀이 참여한 곡이며,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였던 만큼 여타 드라마 음악들과는 다른 유럽 감성의 다채로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가 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오늘 20일부터 전국 음반 매장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