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더 패키지> 스페셜 앨범 발매! “음악으로 프랑스 여행 떠나볼까?”

기사입력2017-11-17 10:0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OST의 전 수록곡이 담긴 스페셜 앨범이 오늘 17일 낮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패키지여행’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더 패키지>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참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바 있다.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들었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의 지휘로 만들어져 더욱 다양한 색채의 트랙들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시작될 때의 설렘 가득한 기분을 펑키사운드로 표현한 B1A4의 ‘You are my baby’, 아름다운 여행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디에이드의 ‘Unreal’,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블루스 풍 발라드로 그려낸 존박의 ‘운명처럼’이 수록되어 있다.

이어 그룹 갓세븐의 JB와 잭슨이 부른 설렘 가득한 사랑노래 ‘U&I’와 달달한 보이스로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 윤딴딴과 은하의 ‘오늘따라 예쁘다’, 딘딘의 신나는 랩과 김나영의 매력 넘치는 음색이 함께한 ‘THE PACKAGE’까지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OST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중국의 인기가수 'Joshua Jin(金贵晟/조슈아 진)'과 존박의 '운명처럼'을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가 함께 작업한 리메이크 콜라보곡까지 함께 공개된다.


또한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았던 연주곡들과 독일 만하임 소년 합창단의 합창곡까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되어 감동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음악들은 음악감독 ‘개미’의 진두지휘아래, 이건영, 이성구, 박정환, 이규옥, 오우 크리에이터 그룹 등 국내 최고의 영상음악 작곡팀이 참여한 곡이며,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였던 만큼 여타 드라마 음악들과는 다른 유럽 감성의 다채로운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가 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오늘 17일 낮 12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오는 20일에는 드라마의 MD가 포함된 오프라인 CD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오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