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 출연한 김신영, 깜짝 덕밍아웃!

주소복사|스크랩


어떤 노래든지 5초만 들려주면 다 맞힐 수 있다?!


26일(금)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 개그우먼 김신영이 출연해 깜짝 덕밍아웃을 했다.


‘능력자들’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김신영은 전기요금을 내기 힘들 정도로 가정형편이 어려웠던 어린 시절, 카세트로 음악을 즐겨 들으며 키운 특별한 능력을 공개했다.


반주를 5초만 들으면 어떤 노래인지 바로 맞힐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며, 90년대 숨은 명곡까지 모두 아는 가요 능력자임을 자부했다.



이에 그냥 넘어갈리 없는 제작진은 김신영을 위한 깜짝 퀴즈를 준비했다. 90년대 가요 중 명곡을 즉석에서 무작위로 틀어준 후 맞히도록 한 것.


깜짝 능력검증에 자신만만해 하던 김신영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이내 망설임 없이 노래제목을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심지어 5초를 다 듣지도 않고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정답을 외쳐 이를 본 제작진은 김신영이 패널이 아닌 능력자로 출연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입을 모았다.


신선한 내용으로 매회 호평을 받으며 시청률 상승중인 MBC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26일(금)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