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생결단 로맨스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의 고발에 궁지에 몰린 이시영 "병원 그만두겠다"

사생결단 로맨스홈페이지 2018-07-30 23:50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의 고발에 궁지에 몰린 이시영 "병원 그만두겠다"

3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에서는 이시영을 내부 고발하는 지현우가 방송됐다.



이 날 주인아(이시영)는 병원에 자주 오는 진상 환자에게서 유달리 이상함을 느끼고 검사해 본 결과 종양이 발견한다. 이 후 환자는 주인아에게 전해주라며 답례를 간호사에게 맡기고 퇴원을 하게 된다. 이에 선물을 열어본 주인아는 명품 가방임을 알고 크게 놀란다. 가방을 돌려주러 가는 주인아의 통화를 우연히 들은 한승주(지현우)는 몰래 뒤따라가 영상을 찍고 병원에 내부 고발을 한다. 조사를 받게 된 주인아에 대해 안 좋게 말하는 한승주에게 화가난 유상범(최령)은 주먹을 휘두르지만 이내 한승주에게 제압당한다. 이후 주인아는 한승주를 찾아가 자신의 일로 징계를 받게 된 유상범의 일을 덮어주는 대신 병원을 그만두겠다고 말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한다', '시간 순삭이다 내일부터 더 재밌을 듯' 등 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송희 | 사진 MBC 방송 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