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사진 보고, 선물도 받고!
26일(월)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공식 홈페이지는 현장포토를 감상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홈페이지 내 현장포토 메뉴에는 이요원, 진구, 유이, 정해인, 이호정 등 배우들의 강한 카리스마부터 의외의 귀여움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들을 제공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시청자들은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른 뒤 많은 공감을 받으면 된다. 평소 애정하는 배우가 누구인지, 그 배우의 어떤 현장 모습들을 볼 수 있는지 의견을 피력할 수 있는 기회다.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참가자들을 위해서는 EXR패딩, 프라고나드 향수 등 다양한 선물 또한 준비되어 있다.
과연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불야성> 최고의 사진은 무엇일지, 또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이요원)과 이경으로 인해 진짜 욕망에 눈뜨고 그녀에게 맞서려는 세진(유이), 그리고 두 여자 사이에 선 건우(진구)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는 <불야성>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 <불야성> 베스트샷 찾기 이벤트 참여하기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불야성> 공식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