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펜타곤의 사생활은 두 번째지?
지난 14일(수) iMBC <해요TV-펜타곤의사생활> 2회가 성공적으로 방송됐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신인 아이돌 '펜타곤'(후이, 진호,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키노, 유토, 우석)은 적응을 하기 위한 1회때 보다 더욱 편하고 재밌는 방송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채팅에 참여하는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첫 번째 게임으로는 멤버들의 예술적 감각을 알아볼 수 있는 '점토 만들기'가 진행됐다. 멤버들이 직접 만든 점토 모양으로 정답을 맞추는 게임으로 재치있는 답변과 센스있는 작품들이 연이어 탄생했다는 후문. 그 현장을 비하인드 1탄으로 만나보자.
생일을 맞았던 신원에게 해요TV 제작진이 준비한 특수 햄버거 케이크(?)
신원이는 진심이었거든... (맛있게 먹어요~)
팬들의 채팅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는 홍석과 옌안

이어진 게임은 멤버들이 점토로 퀴즈를 내고 각 팀 반장이 맞추는 게임인데...

"잘 가려진거 맞지?"

"우리는 예술에 재능이 없는걸까?ㅋㅋㅋㅋ"

짜잔, 멤버들이 만든 이 마크는? (정답은 펜타곤)

이어진 여원이 맞출 점토의 주제는?

"우리 점토에 재능이 있나봐"

"음식 아니고 노래 제목이에요!"
힌트는 '감' 정답 감이오지~?

이번에는 먼저 맞춘 사람이 이긴다!


우석이는 지금 무엇을 표현하고 있을까요?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정답은 엑소의 '으르렁'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펜타곤의 사생활〉 2화는 iMBC '해요TV', 중국 '엠이(ME)' 앱과 YY라이브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펜타곤의 사생활>은 21일 수요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되며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비하인드] <해요TV - 펜타곤의 사생활> 꿀잼길만 걷는 '펜타곤'의 매력속으로 ②탄 보러가기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