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그린라이트 맞죠?’
14일(수)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설레는 눈꽃 아이컨텍을 하고 있는 오동희(박은빈)-한성준(이태환) 커플샷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폭의 그림처럼 눈이 송이송이 내리는 가운데, 동희의 옥탑방 앞에서 성준이 동희를 바라보고 서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어진 사진에는 동희의 머리 위에 조심스레 손을 얹고 있는 성준이 보인다. 동희의 눈을 털어주려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 머리에 손을 얹은 채 바라보고 있는 성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본 촬영은 지난 6일 강추위 속에 진행된 것으로, 펑펑 내리는 하얀 눈 속에서 호호 입김처럼 아스라이 피어나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주변을 눈세상으로 물들일 정도로 대규모 눈차 등 고도의 장비가 동원돼 완성되었다는 후문.
힌퍈 젊은 주인공들의 설레이는 심쿵 로맨스, 두 형제 사이에 바뀌어 버린 아들들, 전략을 바꾼 미스테리 인물 이현우(김재원)가 펼쳐낼 앞으로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