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악마까지 때려잡는 마동석"…'거룩한 밤', 강력한 흥행 한 방 예고

기사입력2025-04-24 09:18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언론배급시사회 이후 쏟아지는 언론매체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각본/감독: 임대희 출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iMBC 연예뉴스 사진

올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거룩한 케미와 환상의 시너지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의 퇴마 현장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침대 프레임 안에 누워 있는 누군가를 바라보는 세 사람의 모습은 긴장감과 동시에 이들이 해결해야 하는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퇴마 현장 위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극강의 서스펜스와 장르적 쾌감,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오컬트 액션에 반한 국내 유수 언론의 극찬 리뷰가 담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역대급 의뢰를 받은 ‘거룩한 밤’ 팀의 긴박한 퇴마액션과 악의 세력에 맞서는 화끈한 액션이 언론의 열띤 호평과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초강력 액션 담은 통쾌한 오컬트 무비의 탄생”(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악마까지 때려잡는 ‘퇴마 주먹 액션’”(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극강의 서스펜스와 퇴마가 휘몰아친다!”(싱글리스트 정현태 기자), “봄 극장가를 찢을 마동석표 오컬트”(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악마 삼킨 정지소의 재발견, 소름 끼친다!”(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등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서만 볼 수 있는 마동석의 강렬하고 통쾌한 퇴마 액션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도파민 폭발시키는 정지소의 연기에 대한 뜨거운 찬사들이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봉에 앞서 폭발적인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극장에서 꼭 관람해야 하는 이유를 각인시키고 있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에 대한 기대가 점차 고조되고 있다.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4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