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출소' 승리, 돈 얼마나 잘 벌길래 "GD보다 잘 벌어"…근황 포착

기사입력2024-12-26 07:34
그룹 빅뱅 출신 승리의 근황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승리의 출수 후 근황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굵은 검은색 뿔테 안경에 연한 네이비색 정장을 차려 입고 외국의 한 전시장에서 미팅을 진행하고 있는 승리의 모습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현지인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차량에 탑승하는 승리의 모습도 담겨져 있었다. 가장 눈길을 끈 건 후덕해진 모습. 요즘 생활이 편해졌는지 포동포동해진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살 엄청 쪘네", "승리 맞나", "관리 안 하는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한 누리꾼은 "지드래곤(권지용)보다 (돈을) 더 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9년 시작된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밝혀진 승리는 2020년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처벌법, 특정경제범죄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업무상 횡령, 식품위생법,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 무려 8개 혐의로 기소됐다.

여기에 군사재판을 받던 중 특수폭행교사 의혹까지 더해져 2021년 8월 1심 선고에서 1년 6월 실형을 선고받았고, 승리는 이에 항소했으나 2022년 5월 대법원으로부터 9개 혐의 모두 유죄 선고를 받았다.

재판으로 입대가 연기돼 불구속 상태에서 군대로 향했던 승리는 입대 후 바로 군 교도소에 수감됐고, 형 확정 이후에는 민간 교도소인 여주교도소에 이감돼 남은 형기를 채운 뒤, 2023년 2월 9일 만기 출소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