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샤이니 민호 "서울대 출신 친형, 관리 안 해 내가 더 잘생겨" (컬투쇼)

기사입력2024-12-19 14:55
샤이니 민호가 서울대 출신 친형을 언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목)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샤이니 민호가 스페셜DJ로 출격했고, 한해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나는 민호가 나올 SMTOWN 콘서트 승부욕 발동해서 몇 시간 동안 새로고침하다가 취소표를 잡아 친구랑 가게 되었다"라는 청취자 댓글을 읽었다.

이에 민호는 "얼마 안 남았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이번에 30주년이라 회사 아티스트 분들 다 나온다"라며 "예전 분들은 안 나오신다"라고 전했다.


김태균은 "효연은 나오냐. '컬투쇼' 패밀리라"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민호는 "나온다"라고 답했다.

"가족 모임에서 친언니보다 이쁘단 소리 들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다. 매번 아닌척하면서 더 꾸미고 간다"라는 사연이 도착했다.

김태균은 "민호도 형이 있지 않냐. 형이 잘생겼냐. 네가 잘생겼냐"라고 묻자, 민호는 "2살 차이 형이 있다. 어릴 때는 형이 더 잘생겼다는 이야기를 훨씬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형이 관리를 안 해서 그런지 내가 더 많이 듣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컬투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