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한도전>이 내 손에!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이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와 아이폰 App Store에서 론칭되었다.
<무한도전>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모바일 달력은 기본이고, 다시보기(유료), 모바일 고해상도 화보집(유료), 시청자 토크방인 무한 토크, 관련 기사, 화제의 1분, 예고, 현장 포토 등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만 무료로 다운받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MBC 기획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무한도전>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의 공식 모바일 놀이터를 만들고 싶어 통합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함께 앞으로 새로운 부가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오픈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고해상도 화보집의 경우 <무한도전> 촬영현장 사진들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무한토크는 댓글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무한토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정답자를 추첨하여 무한도전 다시보기 1일 정액권을, 무한도전 다시보기 7일 정액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7일 정액권을 한 장 더 주는 무한도전 다시보기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달력 위젯은 그대로 운영하여 달력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바일 마켓에서 <무한도전>을 검색하거나 기존 달력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