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공식 응원가 '빅토리 송', '승리의 시간' 탄생! 본격 응원활동 시작!

주소복사|스크랩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함께 2014 '무한도전 응원단'의 공식 응원가 <빅토리 송>, <승리의 시간>이 공개된다.

김종국의 <한 남자>, 윤하의 <비밀번호 486>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황찬희가 <빅토리 송>의 작업을 맡았다.

<빅토리 송>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응원곡 특유의 흥겨운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곡은 무한도전 응원단 공식 안무인 콕콕 댄스와 어우러져 월드컵 응원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다른 공식 응원가 <승리의 시간>은 최근 god의 <미운 오리새끼>, 에이핑크의 < Mr. Chu>, 걸스데이의 < Something>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자타공인 2014년 최고의 작곡가 그룹으로 부상한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응원의 기운을 담은 밝고 경쾌한 응원곡으로 정준하와 정형돈이 맡은 보컬 파트가 인상적이다.

<빅토리 송>과 <승리의 시간>은 6월 14일(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C 김소정 l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