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GD '해볼라고', 중독성 있는 '홍홍홍~'

주소복사|스크랩


자유로 가요제 참가곡들이 공개됐다.

2일(토)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10월 17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열린 '2013 자유로 가요제'가 공개됐다. 이날 가요제에는 약 3만 5천여 명의 관중이 자리해 무한도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병살(정준하-김C)의 '사라질 것들'을 시작해, 형용돈죵(정형돈-지드래곤)의 '해볼라고'가 무대에 올랐는데, 이 곡은 세련된 힙합 비트와 코믹한 가사로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날 형용돈죵의 무대에는 '힙합 비둘기' 데프콘이 깜짝 등장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날 무대에서는 가요제를 준비하며 밀당을 선보인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호흡이 인상 깊었는데, 두 사람은 서로의 등을 맡대고 추는 '약수터 안무'등을 훌륭하게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무대가 끝난 뒤,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연말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노리고 있다'고 폭로했고, 지드래곤은 "상 받으면 오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이외에도 R&B곡 'Please don’t go My gir'을 선보인 하우두유둘과 김조한, 거머리(박명수-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가 선보인 레트로 힙합곡 'I GOT C', 장미하관(노홍철-장미여관)의 '오빠라고 불러다오', 세븐티 핑거스(하하-장기하와 얼굴들)의 '슈퍼 잡초맨', G.A.B(길-보아)의 일렉트로닉 댄스곡 'G.A.B'가 공개되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