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택연-귀귀, 사진 한 장에 담은 신혼의 '달콤함'

주소복사|스크랩

택연과 귀귀가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글로벌 프로젝트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에서 국제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택연-귀귀 커플이 9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예쁜 신혼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두 사람은 카페인 듯한 장소에서 나란히 핫초콜릿과 달콤한 디저트를 사이에 두고 다정한 셀카를 촬영해 신혼생활을 달콤함을 사진 한 장에 담았다.

특히 사진의 제목으로 '건배!', 'One shot!', '乾杯!'를 다국어로 게시해 글로벌 팬들을 배려하는 한편, 지난 <우결 세계판> 제작발표회에서 공개한 두 사람의 에피소드를 연상케 했다.

당시 택연은 귀귀와 첫만남을 카페에서 가졌는데, 한국에서처럼 자연스럽게 핫초콜릿 잔을 마주치며 '건배'라고 말하자 귀귀가 "대만에서 '건배'는 'One shot!'을 의미한다"고 말해 핫초콜릿 한잔을 배부르게 원샷했던 일화를 들려준 바 있다.

두 사람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예쁜 모습에 뜨겁게 환호하는 한편, 택연-귀귀 커플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이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응원했다.

각기 다른 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란 두 사람이지만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함께 추억할 이야기도 많아지면서 사랑으로 하나되는 두 사람의 예쁜 모습은 매주 일요일 저녁 11시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공식 페이스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