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택연-홍기, "저 결혼해요!"

주소복사|스크랩

"여러분, 저 결혼해요!"

국내 최정상의 아이돌 스타들의 국제 결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이 28일 오후 1시 30분 일산 MBC 드림센터 다목적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열고 공식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전세계적인 관심과 주목을 끄는 가운데, 국내 및 주요 외신 기자들이 참석해 동시통역을 통해 질의응답을 가졌을 뿐 아니라, 유투브를 통해 간담회 내용이 1시간 가량 전세계에 생중계됨과 동시에 페이스북으로 글로벌 팬들의 질의응답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생생한 현장감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이 자리에는 <우결 세계판>의 주인공인 2PM의 멤버 택연과 대만 아이돌 가수 오영결 커플, FT아이랜드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참석했고, 가상 결혼 생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택연은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신부를 맞는 소감에 대해 "Fantastic!"이라고 외치며 환호했고, 이홍기는 "내가 결혼하게 될 줄 몰랐다"며 품절남이 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우결 세계판>의 연출을 맡은 유호철 감독은 "연애와 결혼이라는 만국 공통의 관심사를 소재로 했기 때문에 전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열흘 전 개설된 공식 페이스북의 회원 가입수가 가히 폭발적인 것을 보아 해외에서의 반응도 나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프로그램 성공의 가능성을 낙관적으로 평가했다.

세계로 가는 예능 한류의 선두주자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은 각국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총 15회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MBC 에브리원을 통해 4월 7일(일) 밤 11시 30분 첫방송 된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