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로 가는 예능 한류의 선두주자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이 전세계 생중계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28일(목)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제작 발표회에서는 이성배 아나운서의 사회로 2PM 택연과 그와 커플을 이룰 대만의 아이돌 가수 오영결, FT 아일랜드의 이홍기와 그의 파트너 일본의 미녀배우 후지이 미나 그리고 연출을 맡은 유호철 PD가 자리를 빛냈다.
이날 택연과 커플을 이룬 대만의 아이돌 가수 오영결은 화이트 튜브톱으로 과감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택연은 오영결을 '귀귀'라고 부른다며 애칭을 공개했고, 이에 오영결은 택연에게 '오빠'라고 부르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서로를 만난 뒤 첫인상에 대해 묻자 택연은 문화적 차이를 느낀 일화를 공개했다.
첫 만남 당시 카페에서 함께 커다란 핫초코를 마시게 된 택연과 오영결. 택연은 잘해보자는 의미에서 잔을 높이 들고 건배를 외쳤지만, 건배를 외치는 것은 대만에서 원샷이라는 의미라는 것을 알게 돼 택연과 오영결 두 사람이 뜨거운 핫초코를 연신 들이켰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택연은 배우자가 언제 가장 예뻐 보였냐는 질문에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웃으며 '안녕'이라고 인사하는 모습이 가장 예뻤다고 말했고, 오영결은 '택연이 자신에게 호기심을 갖게 할 때' 가장 멋있다고 말하며 수줍게 웃음을 지었다.
이어 '아내를 노래제목으로 표현한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라는 네티즌의 질문의 자신이 속해 있는 그룹 2PM의 곡 '10점 만점에 10점' 이라며 자신있게 대답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 이홍기와 커플을 이룬 일본의 여배우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서 6년 간의 한국어 강습을 통해 연마한 수준급의 한국어를 자랑하며 통역 없이도 기자들의 질문을 받는 등 놀라운 한국 실력을 자랑했다.
이번 <우결 세계판>은 각국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총 15회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MBC 에브리원을 통해 볼 수 있다. <우결 세계판>은 4월 7일 밤 11시 30분 첫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Medi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