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세계 20여국 동시 방송! '한류 선두주자'

주소복사|스크랩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 오는 4월초 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세계로 가는 예능 한류의 선두주자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은 2PM의 택연과 대만의 아이돌 가수 오영결이 커플을 이루고,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의 미녀배우후지이 미나가 또 한 커플을 이뤄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되며 현재 한국과 대만, 일본을 오가며 촬영하고 있다.

이홍기와 짝을 이뤄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될 후지이 미나(25)는 우리나라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지한파 여배우로 게이오대학 재학 시절 한국어를 부전공으로 공부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택연과 함께 가상 신혼생활을 할 오영결은 대만 아이돌 그룹 '헤이걸' 출신의 스타로 영어, 일어,중국어 3개국어에 능통해 미국 교포 출신인 택연과 영어로 대화를 자유롭게 나누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이번 <우.결 세계판>은 각국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총 15회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MBC 에브리원을 통해 볼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후지이 미나 공식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