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캐릭터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을 네티즌 투표로 선발한다.
지난 1월 20일까지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캐릭터 공모전 예선 작품 접수가 마감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무한도전> 프로그램의 특성을 살린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는 이벤트다.
지난 2012년 12월 12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된 예선접수에서 3,500점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무한도전> 캐릭터 공모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렇게 접수된 3,500점의 작품 가운데 1, 2차 예선을 통해 선정된 30여점의 작품은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3일까지 MBC 홈페이지에서 네티즌들의 투표를 실시한 후 네티즌 투표와 전문평가단 및 최종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된다.
이번 공모전은 4차례에 걸친 전문평가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로 진행되며, 선정된 작품은 향후 <무한도전>과 관련하여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10명과 기존 캐릭터를 모방한 작품을 신고하는 네티즌 5명을 추첨해 <무한도전> 관련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무한도전> 캐릭터 공모전 네티즌 투표는 2월 14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MBC <무한도전>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