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하차 은정, 펑펑 울며 하는 말이..

주소복사|스크랩

지난 1년 4개월간 가상부부로 지냈던 배우 이장우와 티아라 은정이 마지막 데이트를 하며 작별인사를 나눴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3>에서는 이장우가 은정을 위한 마지막 이벤트로 두 사람이 처음 만났던 소극장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장우는 은정을 향해 "오늘이 500일이자 마지막"이라고 말문을 열며 '차마 하지 못한 말'을 열창했고 은정은 감동한 듯 눈물을 흘렸다.

포옹으로 가상 결혼생활을 종료한 두 사람은 인터뷰에서도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정말 헤어지기 싫은데 슬프다. 좋은 추억이었다. 정말 고맙고 예쁜 아내였다"고 밝혔고 은정은 "서로에 대한 배려심을 배웠다. 고마워할 줄도 알고 미안해할 줄도 알게 됐다. 헤어지게 돼 서운하고 슬프다"며 끝인사를 전했다.

이 밖에 줄리엔강-윤세아 커플은 첫만남부터 '임신 계획'을 꺼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갖게 했다. 또 이 날 방송에선 아이돌 가수들을 대상으로 제작진이 '가상 부부 공개모집'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
  • 김민경 (2012-08-27 오후 12:12:25)

    정말 우습네요.티아라사태때문에 은정이 하차한다는건데..왜 그래야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방송이라는것이 중립을 지켜주어야하는데 현재 문제가 되고있다고 해서 일희일비하듯이 거기에 바로 대응을 하는것이 정말 가벼워보입니다.우결 시청율하락이 은정때문만이 아닌데..은정이 하차한다고 해서 시청율이 오를거라고 생각하나요? 게다가 티아라내분은 왕따문제라는건데..그것이 누구책임인지 100% 확인해봤나요? 사람들이 모이면 싸우기도하고 화해하기도 하면서 서로 관계가 깊어지는건데..그것을 꼭 이렇게까지 비화시켜야되는지..?

  • 정현진 (2012-08-25 오후 10:18:20)

    잘 끝났다. 누구때문에 이장우도 싫어 질뻔 했는데. 잘 끝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