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Mantra’로 연 새 시대…오늘(19일) ‘쇼! 음악중심’ 출격

주소복사|스크랩
블랙핑크 제니(JENNIE)가 오늘(19일) ‘음중’ 무대에 오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제니는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신곡 ‘Mantra’(만트라) 무대를 선보인다.

제니는 ‘Mantra’로 성공적인 솔로 컴백을 알리며 새 시대를 열었다. ‘Mantra’는 공개 첫날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10월 11일 자) 5위로 진입하며 자신의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와 미국, 브라질, 싱가포르, 필리핀, 멕시코 등 5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었다.

제니는 ‘Mantra’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막강한 파급력을 증명했고, ‘Mantra’ 뮤직비디오 리허설 영상과 ‘Jimmy Kimmel Live!’(지미 키멜 라이브!), ‘엠카운트다운’ 무대 영상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및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Mantra’는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국내는 물론 각종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Mantra’는 모두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빛나며, 당당하게 본인만의 매력을 만들어가는 것을 응원하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 존재감을 뽐내며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또 그런 서로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OA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