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n.SSign),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사랑스러운 매력 폭발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엔싸인(n.SSign)이 컴백 전 깜찍한 무대로 팬들을 만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엔싸인은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Show! Music Core in Japan)' 상반기 특집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의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엔싸인은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힙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엔싸인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량한 비주얼과 매력이 빛났다.

이와 함께 엔싸인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다양하고 귀여운 하트가 포인트인 안무가 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고, 깜찍한 표정과 무대 매너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엔싸인은 무대 중간 중앙으로 나가 팬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노련한 무대를 펼치는 엔싸인의 매력이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Love, Love, Love Love Love!'는 일상 속 모든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짜릿한 사랑을 발랄하게 묘사한 이지리스닝 곡이다. 사랑을 노래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심장 박동처럼 두근대는 드럼 소리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한다.

한편, 엔싸인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리패키지 'Tiger(타이거)'를 발매한다. 'Tiger'는 엔싸인이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Happy &(해피 앤드)'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리패키지 앨범이다. 전작을 통해 끝없이 이어지는 행복한 순간을 선물한 엔싸인은 활동 종료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돌아와 더욱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Tiger (New Flavour)(타이거 (뉴 플레이버)'는 강렬하고 묵직한 사운드와 웅장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북소리를 연상시키는 후렴 파트를 통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호랑이의 기세'를 느낄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