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판타지 보이즈, 오늘(27일) 미니 3집 2곡 선공개 ‘컴백 열기↑’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신곡 2곡 무대를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5월 2일 미니 3집 ‘MAKE SUNSHINE’(메이크 선샤인) 발매에 앞서 2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와 수록곡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건지’ 무대를 공개한다.

미니 3집 발매를 앞두고 청량함이 가득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는 등 프로모션을 이어온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 정조준에 나선다. 그간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글로벌 활동을 펼쳤던 판타지 보이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전작 ‘Potential’(포텐셜)로 보여준 강렬함과는 또 다른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예고, 이번 신곡 무대에는 어떤 다채로움이 자리 잡고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는 등 컴백에 당찬 자신감을 드러낸 판타지 보이즈가 펼칠 ‘청춘 음악’ 세계관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번 신보 ‘MAKE SUNSHINE’에는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를 비롯해 수록곡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Feeling’(필링),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미니 3집 ‘MAKE SUNSHINE’은 5월 2일 발매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