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화 불참’ (여자)아이들,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당당함 과시 (음중)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무대로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 무대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 오르기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타이틀곡 ‘Super Lady’는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다”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컴백 스테이지에 오른 (여자)아이들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Super Lady’로 완벽 변신해 당당함을 과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다수의 댄서들과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까지 선사해 웅장한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의 ‘Super Lady’는 그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치더라도 ‘함께 힘을 합쳐 전진하자’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노래한다.

정규 2집 ‘2’는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와 유럽 앨범 차트, 24개 지역 및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증명했다. 또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100 차트 정상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여자)아이들 슈화는 건강상의 이유로 ‘쇼! 음악중심’에 불참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