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TOP5 류지현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류지현은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Get ready, Set, Go!(겟 레디, 셋, 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류지현은 아이돌 같은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달콤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류지현은 1년 만의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펼쳤다.
류지현은 다채로운 안무와 라이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했다. 곡 제목처럼 준비를 마치고 달리는 듯한 동작의 안무부터, 손가락을 총 모양으로 만들어 쏘는 안무 등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포인트 안무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류지현의 신곡 ‘Get ready, Set, Go!’는 리드미컬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화려한 드럼, 키치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인 하이퍼팝 장르의 곡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채로운 구성과 류지현의 달콤하고 명랑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활력을 불어넣는다.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해 같은 해 데뷔한 류지현은 2022년 방송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는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선보여 ‘제2의 아이유’로 주목받았고, 최종 5위를 기록했다.
싱글 ‘내가 있을까’, ‘I love you(아이 러브 유)’, ‘평소엔 부끄러워’, ‘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등을 발표했의며,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내성적인 보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