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트렌드지가 전하는 따뜻한 위로…신곡 ‘위로위로’로 핫 컴백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빛나는 존재감을 증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신곡 ‘위로위로 (Go Up)’로 핫 컴백을 알렸다.

트렌드지는 ‘위로위로’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것은 물론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실력으로 입덕문까지 활짝 열었다.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트렌드지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비주얼과 청량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완벽한 카메라 시선 처리와 더불어 달콤한 음색으로 귀를 호강시켰고, 여유로워진 표정 연기로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 리온이 이번 ‘위로위로’ 안무를 직접 제작한 만큼, 트렌드지는 업그레이드된 칼군무를 보여줬다. 이들은 멤버들 간 케미가 잘 드러나는 안무와 대형으로 눈길을 끌었고,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냈다.

보기만 해도 청춘의 한 장면이 떠오르면서 흐뭇함을 유발하는 트렌드지의 ‘위로위로 (Go Up)’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이다. 트렌드지가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성장의 의미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첫 번째 월드투어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을 개최, 총 10개국을 순회하며 글로벌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