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신곡 ‘Potential’ 선공개 무대로 ‘음중’을 장악했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는 1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정식 발매 전 ‘Get it On’(겟 잇 온)과 ‘Potential’(포텐셜)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치명적인 무드의 ‘Get it On’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시선을 고정시켰다. 멤버들은 웅장한 ‘Get it On’ 안무로 팬들을 홀리는가 하면, 깊이 있는 표정 연기로 몰입감을 더하기도 했다. 시작부터 존재감을 각인시킨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 무대도 준비해 성장을 입증했다.
‘Potential’ 무대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완성해냈고, 한층 성숙해진 무드로 매력을 극대화했다. ‘쇼! 음악중심’에서 와일드한 ‘Potential’ 퍼포먼스를 펼친 판타지 보이즈는 결의에 찬 눈빛으로 무대를 마무리,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가 공개한 ‘Potential’ 안무 영상들은 각종 SNS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기록,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Potential’ 정식 발매 전부터 챌린지 영상들이 업로드되는 등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포텐셜)을 정식 발매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