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쇼! 음악중심'의 MC가 되었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영훈이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연출 노시용, 김문기/이하 '음중')'의 새로운 MC로 발탁, 오늘(11일)부터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음중'의 새 얼굴로 활약할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등 화제작에 잇따라 출연, 넓은 스펙트럼의 감정선으로 신흥 '연기돌'로 주목받는 등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다. 가수, 연기자를 넘나들며 '대세'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영훈은 MBC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로 발탁, 만능 '올라운더'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영훈은 앞서 여러 차례 '음중'의 스페셜 MC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바 있다. 이후 고정 MC 기회까지 거머쥔 만큼 앞으로 '음중'을 통해 보여줄 영훈의 폭 넓은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음중'의 MC를 맡게된 영훈은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를 하게 돼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긴장과 떨림을 최대한 즐기면서 더비(공식 팬덤) 여러분과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발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K팝 팬분들의 매주 토요일 오후를 책임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 영훈이 출연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