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선수들을 위한 응원 무대를 예고했다.
트렌드지(TRENDZ)는 23일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기념해 당일 출연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응원 무대를 준비, 스페셜한 퍼포먼스로 응원 열기를 높인다.
트렌드지의 응원 퍼포먼스가 예고된 가운데, 멤버들은 의상에 태극 마크를 달고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에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승리를 향해 달려나가는 퍼포먼스를 꾸민다고 전해져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MY WAY’ 음방 활동을 마무리하는 트렌드지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막방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해 의미를 더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즐길 수 있는 ‘MY WAY’ 무대를 준비한 트렌드지는 앞서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MY WAY’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740만회를 돌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해외 유튜버들의 리액션 영상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MY WAY’로 응원 무대를 꾸미는 트렌드지는 23일 오후 3시 15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