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퀸카 (Queencard)'로 음악 방송 5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미니 6집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1위의 영예를 안으며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1위 발표 직후 (여자)아이들은 "우리 다섯 멤버의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네버랜드' 너무 사랑해요. 앞으로도 '아이들' 많이 예뻐해 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톱 백'(Top 100) 차트 1위를 차지하며 'TOMBOY'와 'Nxde'(누드)를 잇는 3연속 신드롬을 완성했다. 더불어 '퀸카(Queencard)'의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8,700만 조회수를 넘기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개최되는 (여자)아이들의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은 지난 26일 일반 예매 시작 5분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퀸카 (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큐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