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매력적인 악동 변신…2PM 우영 ‘Snacks’ 최초 공개 (쇼! 음악중심)

주소복사|스크랩
MBC ‘소년판타지’ 2PM 우영이 프로듀싱한 ‘Snacks’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신곡 ‘Snacks’(스낵스)의 무대가 첫 공개됐다.

‘Snacks’는 2PM 우영이 프로듀싱한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신곡으로, 남승현, 박형근, 케이단, 태선, 링치, 진명제, 유준원이 소속된 ‘Sugar Pop’(슈가 팝) 팀이 무대를 펼쳤다. 참가자 7인은 유연한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가 하면, 곡과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또한 ‘Snacks’의 트렌디한 사운드에 맞춰 ‘Sugar Pop’ 팀은 강약 조절로 힘과 여유가 느껴지는 안무를 뽐내는 동시에 팀원 간 완벽한 호흡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자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를 보여주며 프로 못지않은 무대 매너를 자랑하기도 했다.

‘음중’에서 첫 공개된 ‘Snacks’는 경쟁에 지친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에게 과자처럼 달달한 결과가 주어지길 바라는 프로듀서 2PM 우영의 바람이 담긴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오는 6월 1일 오후 6시까지 참가자들의 ‘쇼! 음악중심’ 개인 직캠 조회수가 ‘소년판타지’ 투표 결과에 반영된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