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홍성민→이한빈, 전소연 프로듀싱 ‘SPACEMAN’으로 입덕 유발 (음중)

주소복사|스크랩
MBC ‘소년판타지’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신곡이 ‘음중’에서 선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신곡 ‘SPACEMAN’이 최초 공개됐다.

‘SPACEMAN’으로 무대를 꾸민 @IN_어스 팀은 홍성민을 비롯해 하야토, 하석희, 소울, 산타, 김규래, 이한빈으로 구성된 만큼, 완벽한 실력을 자랑했다.

청량미 가득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글로벌 팬심을 자극한 @IN_어스 팀은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함께 잔망미를 장착, 칼군무 외 탄탄한 보컬 실력도 뽐내며 입덕을 유발했다.

특히 @IN_어스 팀은 최강의 실력에 미소년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다. 소년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엔딩 포즈로 ‘완성형 아이돌’임을 보여줬다.

또한, ‘SPACEMAN’은 듣는 순간 귀를 사로잡는 강한 중독성을 자아냈고, 소년들의 음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SPACEMAN’은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노래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프로듀싱했다.

한편 ‘SPACEMAN’ 무대가 선공개된 가운데,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에서는 각 프로듀서들이 작업한 곡으로 참가자들이 무대를 펼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