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TOP12 홍성민→김규래, 블랙 슈트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 (음중)

주소복사|스크랩
MBC ‘소년판타지’ TOP12 소년들이 ‘음중’에 출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 TOP12 참가자들이 시그니처 송 ‘FANTASY’로 섹시 버전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소년판타지’에서 2학기 순위 발표 결과의 베네핏으로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른 12명은 1위 홍성민을 비롯해 유준원, 히카리, 소울, 링치, 강대현, 문현빈, 태선, 오현태, 김우석, 강현우, 김규래가 출연했다. 12명의 소년이 꾸민 ‘FANTASY’는 새로운 편곡이 더해져 1절은 섹시한 무드로, 2절은 기존의 청량한 감각이 돋보였다.

‘소년판타지’ 12명의 소년은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 시크한 ‘FANTASY’ 무대 위 수준급의 칼군무를 보여주는가 하면, 절도 넘치는 안무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슈트핏을 뽐낸 소년들은 한층 여유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무대 소화력을 보여주며 한 명 한 명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켰다.

이전의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했던 ‘FANTASY’ 무대가 청량 버전이었다면, 레벨 업된 ‘소년판타지’ 12명의 소년은 다크 버전의 ‘FANTASY’ 무대를 과감히 시도,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까지 입증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동시 방영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