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AN(탄)이 완성형 비주얼로 팬들을 홀렸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12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데뷔곡 ‘DU DU DU’로 무대에 오른 탄은 시크함이 돋보이는 의상 스타일링으로 등장과 동시에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가 하면, 트렌디한 비주얼로 팬심 접수에 나섰다.
특히 탄은 신인다운 패기로 완벽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표정연기와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화려한 우산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한 탄은 안정적인 보컬로 7인 7색 매력을 드러냈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귀까지 호강시켰다.
데뷔곡 ‘DU DU DU’ 무대 외에도 이날 멤버 재준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입담을 자랑, 남다른 센스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비장함과 함께 ‘쇼! 음악중심’을 장악한 탄은 12일 오후 12시 기준 ‘DU DU DU’로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5위를 기록, 3월 브랜드평판 44위를 차지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데뷔 앨범 ‘1TAN’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탄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