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40여 일 앞두고 투표 독려를 위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대통령 선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권자들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선택 2022 댄스 챌린지'의 안무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뮤직·댄스 크루 '에메트사운드'가 맡았다. 다양한 음악과 안무를 창작하여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에메트사운드'는 그동안 SNS 등을 통해 다채로운 댄스 챌린지를 펼치며 댄스 챌린지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선택 2022 댄스 챌린지'에서 '에메트사운드'는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음악과 누구나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투표하기' 메시지가 담긴 춤동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댄스챌린지는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MBC의 공식 SNS 홍보 채널인 인스타그램(@withmbc)과 페이스북(@mbc, @documbc) 그리고 개인 SNS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TV 광고와 'MBC 뉴스' 유튜브 채널, '선택 2022'의 공식 사이트인 MBC 대선 모바일앱과 MBC 대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에 도전하는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영상은 3월 9일 '제20대 대통령선거' 당일 MBC 개표 방송 '선택 2022'에도 공개된다.
MBC 선거방송기획단은 이번 ''선택2022' 선거댄스 챌린지'에 이어 다양한 선거 캠페인과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