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에 출연한 모델 안예원이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17일 안예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앙예원'에 '솔로지옥 안예원x차현승 솔직 리뷰, "오빠 천국도 선택 후회해?" 안예원 방송 분량이 없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안예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 계기를 먼저 이야기했다. 그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고 출연하게 됐다"며 "처음에는 무인도 생활이라 하길래 자급자족해야 할 것 같았다. 부담스러워서 안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수영이나 태닝 등 흥미로운 것들을 많이 할 수 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식을 최종 커플로 선택한 이유에는 "촬영 기간이 짧다 보니 외면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골랐다. 제일 외모적으로 끌리는 김준식을 골랐다"고 웃으며 말했다.
안예원은 김준식과의 실제 교제 여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촬영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 밀린 일을 처리하느라 정말 바빴다. 모든 출연자 분들이 그랬다. 일을 마치고 잠깐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최대한 시간을 맞춰 밥 먹고 소통하고 지내다가 (김준식과) 좋은 오빠와 동생 사이로 남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안예원은 "출연자 전원에게 '다시 한번 나갈거냐' 물어보면 '안 나간다'더라. 가둬 놓고 감정을 교류시키는 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안예원이 출연한 '솔로지옥'은 무인도 속 청춘 남녀들의 화끈하고 짜릿한 커플 탄생기를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안예원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