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가 상큼하고 러블리한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국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트라이비는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자아내는 화려한 컬러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러블리한 표정 연기와 다양한 제스처를 더해 무대 몰입도를 높였고, 두 팔을 화려하게 흔드는 포인트 안무와 ‘그대로 멈춰라’에 맞춘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그동안 보여왔던 강렬한 매운맛이 아닌 상큼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한 트라이비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한편,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은 최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트라이비는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만나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