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음악중심'서 할로윈 기념 미니언즈로 변신 '시선 집중'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우주급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글로벌 콘서트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 출연한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를 선보였다.

먼저 트라이비는 ‘쇼! 음악중심’에서 할로윈 기념 미니언즈 코스튬으로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적인 ‘우주로’ 무대에 귀여운 의상과 깜찍한 안무가 더해지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서는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매운맛이 돋보이는 ‘우주로’ 무대가 이어져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링블링한 스타일로 무대에 오른 트라이비는 의상만큼이나 화려한 퍼포먼스로 ‘우주로’를 완성했다.

특히 창문 밖을 쳐다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빼꼼 춤’과 팔 동작을 활용한 화려한 군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트라이비는 이날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는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가 공동 작사, 작곡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트라이비만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World is One 2021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